삼성카드 카드론 이자와 금리를 한눈에

2017. 5. 17. 16:4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신용카드 한 장 없는 사람 거의 없습니다. 체크카드로도 사용하는 분들까지 포함하면 사실 거의 대부분은 카드만 사용하시는 것이 일반적이죠.

 

연세가 좀 있으시거나 업무 및 생활 패턴 특성상 현금이 좀 필요하신 분들이라도 고액의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경우는 적기 때문에 카드 이용 빈도는 더더욱 증가하고요.

 

그러다보니 현금없는 동전없는 사회를 만드려는 움직이도 커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라는 개념과 비슷하긴 하지만 실물 화폐와 연관되어 신용카드는 그 접점에서 가장 앞선 금융 서비스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성카드 카드론 이자와 금리를 한눈에

 

삼성카드 카드론 이자나 금리의 경우 개개인마다 다릅니다.

 

그래서 표준적인 공시자료를 통해서 알아보더라도 최상의 신용도 및 기준거래액이 많은 사람의 기준과 사용량이나 신용도가 안 좋은 사람의 기준까지 한 번에 봐야 해서 그게 좀 어렵긴 합니다.

 

 

삼성카드 카드론

- 이자 : 5.9% ~ 23.9%

- 한도 : 3천 ~ 5천 내외 

 

 

일반 삼성카드 카드론 상품의 경우엔 그런데요.

 

삼성카드에서는 우량기업 직장인 등을 위한 별도의 카드론 상품인 프라임론을 별도로 취급하고 있어서 최대 1억원 까지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대출 상품이라서 알아보시기에도 편리한 편이긴 합니다. 일단 한도가 좀 받쳐주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카드론 - 프라임론

대상 : 직장인 공무원 교직원 경찰관 군인 전문직 종사자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제외)

 

한도 : 만기일시 300만~2천만, 원리금 300만~1억

 

기간 : 만기일시 6,12개월, 원리금 3~60개월

 

보시는 것 처럼만기일시로 일시적으로 활용하는 경우 한도나 기간은 짧지만 적정량이 제공되어서 활용가치가 있고요.

 

원리금 균등으로 천천히 갚아나가는 경우엔 최대 1억원까지도 가능합니다.

 

기간도 최대 5년으로 넉넉한 편이긴 하지만 금리는 높을수도 낮을 수도 있는데, 전적으로 개인의 신용도와 거래실적 등에 기반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카드론 한도 발생은 초기에 바로 나는 경우도 있지만 기존 거래내역이나 신용도가 좀 있는 경우게 그럴 경우가 많고요.

 

보통 해당 카드사와 처음 거래하거나 거래를 오래 하지 않은 경우엔 카드론 없이 현금서비스만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카드론 한도나 금리는 다른 금융상품들과는 다르게 표준적으로 확인하기가 좀 어렵공요. 대신이 여신금융협회 등에서 최근 3~6개월 정도의 실제 거래 고객의 금리나 한도 등을 통계로 신용등급별로 볼 수 있으니 그 데이터를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 카드론 상품은 삼성카드에서도 잘 안내를 하고 있지만 앞에서 설명드린 것 처럼 개인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것은 직접 알아보시거나 카드 이용요금 표에 붙어나오는 한도 부분, 카드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에서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금리 한도가 생각보다는 안 좋으실 수도 있어서 이런 경우 햇살론과 같은 저신용 금융상품 서민대출을 알아보시는 게 좋은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레인85 금쪽같은 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