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 2곡 추천, 김예림 태연 Rain

2016. 7. 1. 14:5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었다고 보기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요즘은 장마도 매우 짧고 단기간에 내리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점점 변해가는 지구촌 날씨의 영향도 한 몫을 하고 우리나라도 거기에 한 몫을? 하는 나라?? 인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날이면 생각나는 노래가 있으니..

 

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 2곡 추천해드립니다. 라기보다는 Rain 이라는 노래 2곡이라고 해야겠군요.

 

첫 번째, 김예림의 Rain

 

 

김예림의 노래 Rain은 밝다고 하기엔 다소 우중충한 분위기인데 우중충하다고만 하기에도 다소 쾌활해 보이는 듯한 (그렇게 들리는) 노래입니다.

 

애매모호한 그 경계선상에서 넘나드는 분위기 때문에 더욱 신비롭고 묘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매우 촉촉하게 들렸답니다.

 

한 번 들어보시면 느낌이 오시지 않을까 싶네요.

 

 

 

두 번째, 태연 Rain

 

 

두 번째 곡은 태연의 레인 입니다. 뭔가 이 노래를 들으면 비가 내리는 느낌은 아니지만 쓸쓸함이 묻어 있고 촉촉한 분위기가 있어서 요즘 즐겨 듣고 있답니다.

 

 

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 2곡 추천해드렸는데요. 요즘 노래라 조금 별로이셨을지도 모르겠네요.

 

다음에는 옛날 노래들로 한 번 소개를 해드리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레인85 평범한 일상